데랭파랭

한동안 휴대폰이랑 카드지갑 에어팟만 들고 다녀서

작은 가방만 들고 다니다가

요즘엔 미팅도 제법 있고 파일을 챙겨야해서

큰 사이즈의 가방을 찾다가 카멜브라운에서 제법 큰 사이즈의 숄더백 구입!!

 

 

 

쇼핑몰 안에 많은 가방 중 내가 이 가방을 고른 이유는 A4용지가 들어가야 했기 때문이다. 

사진에서 처럼 A4용지 파일을 세우면 위로 튀어나온다. 

 

 

파일을 넣을 때는 아래의 사진처럼 옆으로 눕혀야 가능.

 

 

가방이 커서 내용물도 많이 들어가지만, 난 내가 필요한 최소한만.. ㅎㅎㅎ

 

 

 

 

가방을 메고서 한번 찍어봄.

어깨에 메었을때 이 정도의 길이감이 나온다. 

 

 

 

아침에 출근하면서 한컷~!

출근을 부르는 가방~~ 그런데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 싶다.......ㅋㅋㅋ

딱 내가 원하던 크기의 길이의 가방이라 매우 흡족함. 

 

구매처: 카멜브라운 (애쉬라지 숄더백_터프색)

가격: 38,000원